> 개혁공보 > 칼럼
 
강석준 목사 칼럼
다른 오늘 (히 4:16)
참된 그리스도인의 삶은하나님 말씀을 절대 기준으로 삼고예배와 기도를 통해 영적인 힘을 얻어복음의 증인으로 사는 전도자의 삶입니다. 수많은 어려움 속에서도흔들리지 않고 좌절하지 않았던믿음의 선배들에게는 ‘다른 오늘’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인생의 여정 중…
이장희 목사 칼럼
세상의 틀을 바꾸는 리더
세상의 변화와 흐름이 급격합니다. 한 상품이 소비자의 인정을 받고 브랜드로 자리를 잡기까지 많은 시간이 걸리는 대신, 한 번 세워진 기업은 오랜 시간 굳건히 그 자리를 지킬 수 있는 것은 이미 옛날이야기가 되어 버렸습니다. 요즘은 독특한 아이디어나 트렌드를 이끄는 제품,…
김대은목사 칼럼
복음집중으로 찾아 누릴 은혜의 ‘새 틀’
세상에는 두 종류의 사람이 살고 있다. 마귀의 옛 틀에 갇혀 사는 사람과 하나님의 은혜의 새 틀을 누리면서 사는 사람이다. 먼저, 모든 불신자는 사탄의 12가지 문제를 한순간도 벗어나지 못하고 살다가 죽는다. 다음은 예수 믿는 구원받은 사람인데 대부분 신자들이 율법과 종교…
이장희 목사 칼럼
영적전쟁을 향한 ‘한나’의 노래
영적전쟁을 향한 ‘한나’의 노래   세상이 소란스럽습니다. 총칼 없는 전쟁이 치열합니다. 눈에 보이는 것 이면에 수많은 계산과 이익관계가 기업 간에 국가 간에 복잡하게 얽혀서 돌아가고 있습니다. 옛날에는 당사자들 간에 분쟁과 갈등으로 끝났다면 지금은 한 나라의 …
김대은 목사 칼럼
질투할 수 있는 하나님의 절대적인 사랑
질투할 수 있는 하나님의 절대적인 사랑   하나님은 구원받은 성도가 우상을 숭배하거나 하나님보다 다른 어떤 것을 더 사랑할 때 질투하신다고 말씀하셨다(출 34:14). 동시에 우리에게는 질투나 시기를 하지 말라고 말씀 하 셨다(시 37:1, 롬 13:13, 고전 13:4). 그렇지만…
오수영 목사 칼럼
하나님과 ‘한 편’ 되기
하나님과 ‘한 편’ 되기   내가 너로 여자와 원수가 되게 하고 네 후손도 여자의 후손과 원수가 되게 하리니 여자의 후손은 네 머리를 상하게 할 것이요 너는 그의 발꿈치를 상하게 할 것이니라 하시고(창 3:15)And I will put enmity between you and the woman, and bet…
고 하계수 목사의 글
 ​성도의 죽음 고 하계수 목사가 생전에 남긴 글 중에서     영국 매체 The Sun 보도에 따르면, 브라질에서 열린 ‘2019 상파울루 패션위크’에서 무대에 선 남성 모델 탈레스 소레스(26)가 런웨이에서 넘어진 뒤 숨졌다고 합니다.그런데 현지 매체는 …
오수용 목사 칼럼
그분께 낭비란 없다!
은 나팔 둘을 만들되 두들겨 만들어서 그것으로 회중을 소집하며 진영을 출발하게 할 것이라(민10:2) "Make two trumpets of hammered silver, and use them for calling the community together and for having the camps set out(Num10:2)   출애굽 후 1년…
복음으로의 행복한 초대
시편118편 묵상​
“여호와께 감사하라 그는 선하시며 인자하심이 영원함이로다 이제 이스라엘은 말하기를 그의 인자하심이 영원하다 할지로다 이제 아론의 집은 말하기를 그의 인자하심이 영원하다 할지로다 이제 여호와를 경외하는 자는 말하기를 그의 인자하심이 영원하다 할지로다.”구원받은 …
강석준 목사 칼럼
복음의 명문가를 만든 에드워즈
 복음의 명문가를 만든 에드워즈    너는 복의 근원이 될지라. (창12:1-2)   조나단 에드워즈는프린스턴 대학교의 총장을 지냈고,미국 영적 대 각성기에 가장 큰 영향을 끼쳤던 인물입니다. 그의 부인사라 역시 훌륭한 신앙인이었습니다.   어떤 사…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more
 
제 19회 세계청소년국토대장정 250명 참가
제 19회 세계청소년국토대장정 250명 참가
제 19회 세계청소년국토대장정 250명 참가 제37회 총회 교역자 부부 여름 수양회… 오… 2019 밀라노 유럽집회 및 렘넌트대회
 
 
 
 
 
 
 
개혁공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 보호를 받으며, 무단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상호명:개혁공보 | 편집국장 : 이재환 목사
주소:142-820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564, 1513호(등촌동두산위브센티움)
TEL:02-401-0675 | FAX:02-401-0676
Copyright(c) 2015 개혁공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