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혁공보 > 산업인대회
 
영산업인 인터뷰
영산업인 인터뷰
 “세상의 흐름을 바꿀 자로 우리를 부르셨어요”    전문별 포럼을 경청하고 있는 모습  정인애 청년(임마누엘서울교회)  - 회사 소개LOVO&COMPANY(로보앤컴퍼니)라는 회사의 대표로 있습니다. 회사명은 사랑으로 재창조한다는 뜻으로 지었습…
선교기업 인터뷰
선교기업 인터뷰
 3단체와 영적 전쟁하는 기업 테라젠이텍스 진재욱 청년(임마누엘서울교회)     테라젠이텍스 전경테라젠이텍스 실험실 모습 - 테라젠이텍스에 대하여회사에 바이오연구소, 제약, 헬스케어 등 다양한 계열사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 중 바이오 …
전문별포럼 강사 인터뷰
전문별포럼 강사 인터뷰
 “렘넌트들에게 분명한 역사관과 세계관이 심어져야 복음운동이 지속될 수 있습니다”    강정문 장로(세계산업선교회 전문별부기획위원장) Q1. 전문별포럼을 진행하시면서‘세계관’에 대해 강의를 준비하신 특별한 이유가 있나요? 대한민국이 세워진 역사…
이노베이션캠프팀
이노베이션캠프팀
 다양한 계층별 포럼, 소통 기대하는 이노베이션캠프!     2017년 세계렘넌트대회(WRC) 때, 워크숍을 진행한 이노베이션캠프 팀원들의 모습이노베이션캠프(Innovation Camp)팀의 모태는 4년 전 이진현 집사(임마누엘서울교회)의 가정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곳…
산업인 방별포럼 소감 인터뷰
산업인 방별포럼 소감 인터뷰
 세계산업인대회 강의가 끝나면 산업인들은 각자 배정된 숙소로 돌아가 8인 1조로 포럼을 나누었다. 방 배정은 업의 유사분야, 다양한 지열별로 이루어졌다. 특별히 이번 대회는 김대은 목사(임마누엘경인교회)가 방장들을 따로 모아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김 목사는 “방…
여성산업인회 인터뷰
여성산업인회 인터뷰
 “전도자의 보호자, 동역자, 식주인의 응답을 함께 누리길 기도합니다” ​  여성산업인회 회장 전혜령 장로 하나님의 은혜로 세계산업인대회 속에서 여성산업인회가 박람회 파트를 주관하도록 인도해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이번 산업인대회는 전 …
해외 산업인 인터뷰
해외 산업인 인터뷰
 북미주 지역에도 소통하는 시스템 세워지길 기도   이호주 장로(북미주연합회 회장/임마누엘남가주교회)  Q1. 장로님께서는 어떻게 복음을 들으셨나요? 저희 가족은 1990년도에 미국으로 이민을 갔습니다. 그때는 복음 없이 율법대로 신앙생활을 했었는데, …
해외 산업인 간담회
해외 산업인 간담회
 “해외 제자들과 24시 소통하는 시스템 필요”      해외 산업인 간담회 현장  이번 제21차 세계산업인대회에는 15개국에서 약 1700명의 산업인, 중직자, 목회자들이 참석했다. 이중 해외 산업인은 약 12%인 140여명이 참석했다. 세계 각지에서 …
전문별포럼_치유와 서밋의 관점으로 본 미래와 세계관(양주성 안…
전문별포럼_치유와 서밋의 관점으로 본 미래와 세계관(양주…
 세계산업인대회가 진행되던 둘째 날 오전에는 치유와 서밋 관점으로 본 미래, 경제, 3기업, 상담, 세계관이라는 5가지 주제로 나뉘어 전문별포럼이 진행됐다. 전문별강사의 60분 주제강의 후 편안한 포럼시간으로 이루어진 이번 전문별포럼 시간은 대회에 참석한 모든 중직 …
전문별포럼_치유와 서밋의 관점으로 본 상담(정안순 권사)
전문별포럼_치유와 서밋의 관점으로 본 상담(정안순 권사)
 “메시지 공유만 하는 부부는 과연 행복했을까요?”‘관계’를 통해 바라본 ‘치유’     세계산업인대회 둘째 날인 17일 오전 10시부터 전문별 포럼이 진행됐다. 치유상담전문인 정안순 권사가 ‘치유와 서밋의 관점으로 본 상담’이란 주제로 E동 103호…
 1  2  맨끝
 
 
+more
 
제 19회 세계청소년국토대장정 250명 참가
제 19회 세계청소년국토대장정 250명 참가
제 19회 세계청소년국토대장정 250명 참가 제37회 총회 교역자 부부 여름 수양회… 오… 2019 밀라노 유럽집회 및 렘넌트대회
 
 
 
 
 
 
 
개혁공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 보호를 받으며, 무단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상호명:개혁공보 | 편집국장 : 이재환 목사
주소:142-820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564, 1513호(등촌동두산위브센티움)
TEL:02-401-0675 | FAX:02-401-0676
Copyright(c) 2015 개혁공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