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혁공보 > 간증
 
백두산 너머 북한현장 바라보며, ‘북한 복음화 위한 그릇 준비…
백두산 너머 북한현장 바라보며, ‘북한 복음화 위한 그릇 …
 백두산 너머 북한현장 바라보며, ‘북한 복음화 위한 그릇 준비’ 다짐 지난 8월 백두산 캠프에서 북한복음화를 마음 담은 22명의 전도자들이 기념촬영한 모습 저는 북한선교국 국장, 박00 목사님께서 시무하시는 청라사랑의 교회 중등부 사역자로 섬기고 있는 변…
RLS 국토대장정 참석 후기
공부하며 배우는 복음이 아닌, 생명 되신 그리스도를 만나는 것!…가장 큰 응답 깨닫는 시간■ 김윤수 렘넌트(목회팀 대장) 안녕하세요. 2019년 세계청소년 국토대장정의 목회 팀 렘넌트 대장 김윤수입니다. 국토대장정이 끝나고 나니 많은 사람들이 제게 ‘이번에 대장을 하…
임마누엘의 증인들-김순영 권사
임마누엘의 증인들-김순영 권사
세계복음화의 디딤돌이 된 ‘카세트 테이프’ 전도 선교
   90년도 지하35평 동삼제일교회 때 당회장 류광수 목사님이 직접 대심방을 하셨다. 영선동 달동네 사는 우리 집 역시 류 목사님 외 몇 분의 권사님과 함께 대심방을 했다.예배 후, 나는 “목사님! 설교 테이프(카세트 테이프) 제작해서 전도용으로 쓰면 좋겠습니…
김영숙 장로(은혜교회)
김영숙 장로(은혜교회)
영적문제 막지 못하는 종교생활, 하나님의 절대계획 속에 …
   창세 전에 지명하여 부르신 하나님어린 시절의 김영숙 장로는 부모님께 완전 순종하는 체질이라 그 말씀에 거역하면 안된다라는 마음 때문에 교회를 절대 못 가게 하셔서 생각하지도 못했다고 한다. 공무원, 신여성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무능 속에 있는 부모님은…
김건우 집사(하나교회)
김건우 집사(하나교회)
성공과 실패를 통해 주신 분명한 언약
   형제나 친구처럼 가까운 사이라는 뜻을 담고 있는 브런치카페 BUBAS(부바스)의 대표 김건우 집사를 만났다.   나의 성공과 실패의 모든 과정은 하나님의 은혜2001년도부터 아내를 따라 교회는 다녔지만 전혀 예수를 믿지 않았던 때였다. 2014년도에 부바…
중직자 인터뷰-고영명 장로, 이수정 권사/임마누엘이태리교회/진…
중직자 인터뷰-고영명 장로, 이수정 권사/임마누엘이태리교…
“237 식당복음화를 위해 기도합니다…”
  저희 부부는 시립합창단에 소속되어 노래하며 남부러울 것 없이, 부족함 없이 가정을 꾸려가던 성악가 부부였습니다. 1994년 남편을 위해 이곳 이탈리아로 유학을 왔고, 처음 겪어보는 냉혹한 현실 앞에 아이 둘을 데리고 비참한 유학생활을 이어왔습니다. 하루라도 …
이탈리아 렘넌트 인터뷰-고하늘 청년/임마누엘이태리교회
이탈리아 렘넌트 인터뷰-고하늘 청년/임마누엘이태리교회
TCK는 하나님이 특별하게 부르신 렘넌트의 정체성!
    1.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안녕하세요. 저는 두 살 때 부모님과 같이 이탈리아 밀라노에 온 고하늘 청년입니다. 대학교에서는 건축공학을 전공했지만, 졸업 즈음에 부모님께서 한국식당을 인수하게 됐습니다. 지금은 부모님과 함께 237 식당복음화를 두고…
선교사 인터뷰-마향희 선교사/임마누엘이태리교회
선교사 인터뷰-마향희 선교사/임마누엘이태리교회
      “​1990년 어느 추운 겨울날, 지인의 교회에서 크리스마스 행사를 진행하는데 솔리스트로 도와달라는 연락을 받고 급히 나갔습니다. 그곳은 퀴퀴한 곰팡이 냄새가 나던 부산 동삼동에 위치한 작은 지하교회였습니다. 지인과의 의리상 한…
중직자기자단 기획연재8/대구 박지예권사
중직자기자단 기획연재8/대구 박지예권사
기도의 배경이 응답으로
  1. 이애리 청년Q. 어떻게 박 권사님을 만나서 복음을 알게 되셨나요?A. 처음에는 제가 방문과외 수업을 하러 왔는데 올 때마다 매번 지교회 예배를 드리고 있는 거예요. 어렸을 때부터 말씀운동 하는 교회를 다니긴 했는데 대학생활 하면서 교회와 멀어지기 시작하면서 …
중직자 인터뷰-김이주 장로
중직자 인터뷰-김이주 장로
“다윗과 같이 순수한 마음으로 복음만 전하는 교회를후대…
  복음을 깨닫고 나니 너무 행복했습니다.저의 삶이 갑자기 바뀌는 것이 아니라, 제 스케줄 속에서 진행되는 모든 일과 만남이 전부 ‘전도’로 연결되기 시작했습니다.   Q1. 복음을 듣기 전에는 어떤 삶을 사셨나요?-저는 워낙에 불교사상이 강한 가문에서 자…
 1  2  3  4  5  맨끝
 
 
+more
 
제 19회 세계청소년국토대장정 250명 참가
제 19회 세계청소년국토대장정 250명 참가
제 19회 세계청소년국토대장정 250명 참가 제37회 총회 교역자 부부 여름 수양회… 오… 2019 밀라노 유럽집회 및 렘넌트대회
 
 
 
 
 
 
 
개혁공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 보호를 받으며, 무단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상호명:개혁공보 | 편집국장 : 이재환 목사
주소:142-820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564, 1513호(등촌동두산위브센티움)
TEL:02-401-0675 | FAX:02-401-0676
Copyright(c) 2015 개혁공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