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혁공보 > 신학일반
 
대구 참빛교회 홍관표 목사
대구 참빛교회 홍관표 목사
‘세계복음화의 큰 퍼즐 속에서 한 조각을 담당하는 것에 …
대구 참빛교회 홍관표 목사 대구 참빛교회 홍관표 목사(56)는, 오랫동안 사역의 주였던 대학선교국 대경지부장으로서 대학 렘넌트들의 현장 속에서 함께 뛰며, 또 중남미선교회 총무로서, 교사선교국장으로서 사역을 이끌고 있다. 현장의 범위가 넓고, 다양해서 항상 바쁠 것…
부산 새생명교회 오천록 목사
부산 새생명교회 오천록 목사
오로지 후대언약에 의해 세워진 교회…성경의 비전, 세계복음화 위한 Remnant 참 제자를 찾아 세우는 것!   “1991년 무더운 여름날, 바위에 앉아 울고 있는 한 아이에게 복음을 전했다. 비참한 아이의 상황을 모른 채 할 수 없어 복음을 전했지만, 나조차도 복음에 대한 …
천안 미래로교회 박수현 목사
천안 미래로교회 박수현 목사
세계복음화 흐름 속에 있다보니, ‘되어지는 교회’ 응답 …
[목회자 인터뷰]천안 미래로교회 박수현 목사살리는 목회를 꿈꾸는 전도자, 후대와 산업인 일어나길 기도       세계복음화를 위해서는 제대로 말씀 전하는 교회가 세계 곳곳에 세워지는 게 중요하다는 것은 두 말할 필요 없이 모든 사람이 느끼는 부분이…
드로아교회 렘넌트…‘방주 안에서 크는 아이들’
드로아교회 렘넌트…‘방주 안에서 크는 아이들’
  365일 교회는 열려 있다. 뿐만 아니라, 돌이 채 안된 아이부터 중고등학생까지 아이들이 교회 곳곳에서 무언가를 열심히 하고 있다. 공부하는 아이들, 또래 친구들과 운동하는 아이들, 악기를 연주하는 아이들, 포럼하는 아이들 등등. 요즘처럼 학교와 학원을 돌고 도는…
“복음운동 속에서 하나님이 주신 모든 것은 기적이었습니다”
“복음운동 속에서 하나님이 주신 모든 것은 기적이었습니…
아산 임마누엘교회 강익수 목사, 지교회운동‧다민족사역 방향 맞춘 RUTC 세울 터   복음의 사각지대였다. 목회자로서의 사명같은 것이, 개척 초기에 있었다고 한다. 아산 임마누엘교회(담임 강익수 목사)는 그런 복음의 사각지대에서 교회가 시작되었다. 지…
제18차 세계산업인대회를 마친 후 회장 최학종 장로 감사글
제18차 세계산업인대회를 마치고 감사글세계산업선교회 중앙회장 최학종 장로‘천명무패, 천명필승, 천명완성(롬 16:1-27)’라는 주제로 제18차 산업인대회를 잘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은혜 주신 하나님께 먼저 감사와 영광을 돌려드립니다.세계산업선교회가 평생 응답을 받고 실…
사설 올바른 교회 정치
“총회는 장로교회 정치의 최고 치리회로서 그 명칭을 ‘대…
올바른 교회 정치 본 총회의 헌법 제15장 제1조 총회의 명칭에서 “총회는 장로교회 정치의 최고 치리회로서 그 명칭을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라 한다고 하였다. 그리고 총회의 조직은 총회 산하의 교회를 담임하는 목사와 임직 10년 이상 된 목사와 노회에서 파송하는 장…
‘이단 척결’ 앞세운 한교연, ‘통합 명분’은 속임수
‘이단 척결’ 앞세운 한교연, ‘통합 명분’은 속임수
‘이단 척결’ 앞세운 한교연, ‘통합 명분’은 속임수한국교회연합(한교연) 양병희 대표회장은 “한국교회에 희망을 주기 위해서는 통합으로 나아가야 하는 것은 맞다. 그러나 전제 조건은 이단의 척결이며, 이 모든 것이 충족되면 한교연 임원회, 실행위원회 등 절차를 거쳐 …
한국교회에 고함 정학채 목사
한국교회에 고함 정학채 목사
연합기관에서는 이단을 해제할 수 없다. 각 교단에서만이 …
한국교회에 고함 정학채 목사(증경총회장/영광교회)"한국교회연합(한교연) 바른신앙수호위원회(바수위)가 “연합기관 이단 해제는 아무런 효력이 없다”고 성명서를 내 통합을 바라는 한국교회에 찬물을 끼얹었다.주님의 지상 최후의 명령은 모든 민족이 구원을 얻는 것이다. 전…
‘1만원 세례헌금주일’에 동참합시다.  서금석 총회장 담화
‘1만원 세례헌금주일’에 동참합시다. 서금석 총회장 담…
네팔 국민 돕기와 총회현안 해결을 위한 ‘세례교인 1만원 …
총회장 담화문‘1만원 세례헌금주일’에 동참합시다. 총회장 서금석 목사“갑작스런 지진으로 가족과 삶의 터전을 잃고 고통으로 신음하는 ‘네팔 국민 돕기와 총회현안 해결’을 위한 ‘세례교인 1만원 헌금’에 적극 동참 합시다”사람이 세상에 태어나 한 평생을 살면서 어려…
 1  2  3  맨끝
 
 
+more
 
제 19회 세계청소년국토대장정 250명 참가
제 19회 세계청소년국토대장정 250명 참가
제 19회 세계청소년국토대장정 250명 참가 제37회 총회 교역자 부부 여름 수양회… 오… 2019 밀라노 유럽집회 및 렘넌트대회
 
 
 
 
 
 
 
개혁공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 보호를 받으며, 무단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상호명:개혁공보 | 편집국장 : 이재환 목사
주소:142-820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564, 1513호(등촌동두산위브센티움)
TEL:02-401-0675 | FAX:02-401-0676
Copyright(c) 2015 개혁공보 All rights reserved